마이키 FD4000R을 사용하는데요.....
문이 안에서도 안열리고 해서 서비스 센터에 접수후 연결한 A/S대리점이 한다는 말이
안에서 열릴때 까지 계속 문을 세게 위아래로 움직여라....자기가 6년 동안 이 일을 하고 있는데
그렇게 하면 열린다....
일요일 아침 6시에 문이 고장나 7시에 접수하였는데....출동할 생각은 안하고 출동하면 출장비가
나오는데 부르냐고 안에서 위와 같은 방법으로 시도하는데 좋지 않나 하면서 출동을 미루는 이런
서비스는 태어나서 처음 겪어보는 고객대응방법입니다...
다시는 이런 쓰레기 같은 A/S 를 제공하는 아니 물건만 팔면 그만이지 제공 자체를 꺼려하는
제품은 두번 다시 구매하지 않을 생각입니다...
물건을 홍보하실때 서비스질도 꼼꼼히 체크하여 소비자에게 제공하였음합니다....
일요일이라고 귀찮아서 출동하기 싫다면 집에 있지 왜 서비스 대리점으로 신청하고 소비자를 우롱하는지
한심한 따름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