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board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입니다.

서비스문제...
제목 서비스문제...
작성자 불만 (ip:)
  • 작성일 2010-09-05 10:04:00
  • 추천 추천 하기
  • 조회수 537
  • 평점 0점

 마이키 FD4000R을 사용하는데요.....

문이 안에서도 안열리고 해서 서비스 센터에 접수후 연결한 A/S대리점이 한다는 말이

안에서 열릴때 까지 계속 문을 세게 위아래로 움직여라....자기가 6년 동안  이 일을 하고 있는데

그렇게 하면 열린다....

일요일 아침 6시에 문이 고장나 7시에 접수하였는데....출동할 생각은 안하고 출동하면 출장비가

나오는데 부르냐고 안에서 위와 같은 방법으로 시도하는데 좋지 않나 하면서 출동을 미루는 이런

서비스는 태어나서 처음 겪어보는 고객대응방법입니다...

다시는 이런 쓰레기 같은 A/S 를 제공하는 아니 물건만 팔면 그만이지 제공 자체를 꺼려하는

제품은 두번 다시 구매하지 않을 생각입니다...

물건을 홍보하실때 서비스질도 꼼꼼히 체크하여 소비자에게 제공하였음합니다....

일요일이라고 귀찮아서 출동하기 싫다면 집에 있지 왜 서비스 대리점으로 신청하고 소비자를 우롱하는지

한심한 따름이네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2019-12-07 12:48:15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Hello. And Bye.

스팸 신고 스팸 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